본문 바로가기
TV속 맛집 정보

백반기행 상주 간장 고추장 석쇠구이 우렁이 무침 파는곳 촬영 식당 가게 주소 위치 어디? 식객 허영만x이선빈 상주 밥상

by 네이다음 2022. 1. 20.
반응형

백반기행 상주 간장 고추장 석쇠구이 우렁이 무침 파는곳 촬영 식당 가게 주소 위치 어디? 식객 허영만x이선빈 상주 밥상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38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방송에 소개된 업체 상세정보는 글 아래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2년 1월 21일 금요일 저녁 8시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방송에서는 '무르익은 맛! 경북 상주의 밥상' 편이 방영되며, 유쾌한 에너지, 술꾼 도시 여자들 배우 이선빈이 경북 상주 일일 식객으로 출연합니다. 식객 허영만과 이선빈은 상주에서 숨은 노포 맛집을 찾아가 맛있는 음식을 소개합니다.

 

  식객 허영만과 배우 이선빈은 상주에서 간장 석쇠구이, 고추장 석쇠구이, 우렁이 무침으로 잘 알려진 식당을 찾아갑니다. 시골집을 개조해서 만든 포장마차 같은 느낌으로 운치있는 곳이네요. 백반기행에서 간장 & 고추장 석쇠구이로 소개된 식당을 찾아보았어요.

 

조회수 많은 맛집 여행 글 바로가기▼

생방송 오늘저녁 청도 사과 사과즙 감말랭이 파는곳 택배 주문 구매 문의 연락처 판매 주소 위치 어디?

 

생방송 오늘저녁 청도 사과 사과즙 감말랭이 파는곳 택배 주문 구매 문의 연락처 판매 주소 위치

생방송 오늘저녁 청도 사과 사과즙 감말랭이 파는곳 택배 주문 구매 문의 연락처 판매 주소 위치 어디? MBC <생방송 오늘저녁> 1713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방송에 소개된 업체 상세정보는 글

123korea.tistory.com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방송 직후에는 가게(업체)가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상호ㆍ이름 ]

남산가든

(백반기행 허영만 이선빈 상주 간장석쇠구이 고추장석쇠구이 맛집)

 

[ 주소ㆍ위치 ]

👉🏻 http://m.site.naver.com/0UDVm 👈🏻

 

[ 연락처ㆍ영업 시간가격ㆍ리뷰 정보 ]

👉🏻 http://m.site.naver.com/0UDVo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