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 맛집 정보

한국인의 밥집 부안 순댓국 피순대 파는곳 촬영 장소 식당 연락처 전화번호 주소 위치 어디?

by 네이다음 2022. 1. 29.
반응형

한국인의 밥집 부안 순댓국 피순대 파는곳 촬영 장소 식당 연락처 전화번호 주소 위치 어디?

 

KBS 1TV <한국인의 밥집> 3회

방송 프리뷰 & 리뷰 & 정보

 

방송에 소개된 업체 상세정보는 글 아래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2년 2월 2일 월요일 저녁 7시 20분 <한국인의 밥집> 방송에서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노포와 그곳을 지켜온 사람들 이야기를 담은 '한국인의 밥집' 3부작을 설 특집으로 선보입니다. 3부에서는 전북 부안의 순댓국집이 소개됩니다. 2대 사장님인 채영석사장님은 전통 방식으로 피순대를 만들고, 장작불로 순댓국을 끓여낸다고 해요. 장작을 직접 쪼개는 일이 여간 고되지 않지만, 아버지가 가게를 열 때부터 고집해온 방식을 고수하여 순댓국 한 그릇에도 정성을 담는다고 합니다.

 

조회수 많은 맛집 여행 글 바로가기▼

한국인의 밥집 전남 나주 곰탕 수육 파는곳 촬영 곰탕집 하얀집 연락처 주소 위치 어디?

 

한국인의 밥집 전남 나주 곰탕 수육 파는곳 촬영 곰탕집 하얀집 연락처 주소 위치 어디?

한국인의 밥집 전남 나주 곰탕 수육 파는곳 촬영 곰탕집 하얀집 연락처 주소 위치 어디? KBS 1TV <한국인의 밥집> 1회 방송 프리뷰 & 리뷰 & 정보 방송에 소개된 업체 상세정보는 글 아래서 확인할

123korea.tistory.com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방송 직후에는 가게(업체)가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상호ㆍ이름 ]

할매피순대

(한국인의밥집 3부 전북 부안 피순대, 순댓국집)

 

[ 주소ㆍ위치 ]

👉🏻 http://m.site.naver.com/0UPYE 👈🏻

 

[ 연락처ㆍ영업 시간가격ㆍ리뷰 정보 ]

👉🏻 http://m.site.naver.com/0UPYF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