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 맛집 정보

한국인의 밥집 전남 나주 곰탕 수육 파는곳 촬영 곰탕집 하얀집 연락처 주소 위치 어디?

by 네이다음 2022. 1. 29.
반응형

한국인의 밥집 전남 나주 곰탕 수육 파는곳 촬영 곰탕집 하얀집 연락처 주소 위치 어디?

 

KBS 1TV <한국인의 밥집> 1회

방송 프리뷰 & 리뷰 & 정보

 

방송에 소개된 업체 상세정보는 글 아래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2년 2월 1일 월요일 저녁 7시 20분 <한국인의 밥집> 방송에서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노포와 그곳을 지켜온 사람들 이야기를 담은 '한국인의 밥집' 3부작을 설 특집으로 선보입니다. 2부는 전남 나주의 한 곰탕집을 방문하는데요. 100년이 넘은 113년간 곰탕집을 이어온 철학을 볼 수 있는 이곳이에요.

 

조회수 많은 맛집 여행 글 바로가기▼

한국인의 밥집 대구 추어탕 파는곳 촬영 추어탕집 가게 식당 연락처 주소 장소 위치 어디? 경상도식 추어탕

 

한국인의 밥집 대구 추어탕 파는곳 촬영 추어탕집 가게 식당 연락처 주소 장소 위치 어디? 경상

한국인의 밥집 대구 추어탕 파는곳 촬영 추어탕집 가게 식당 연락처 주소 장소 위치 어디? 경상도식 추어탕 KBS 1TV <한국인의 밥집> 1회 방송 프리뷰 & 리뷰 & 정보 방송에 소개된 업체 상세정보는

123korea.tistory.com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방송 직후에는 가게(업체)가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상호ㆍ이름 ]

나주곰탕하얀집

(한국인의밥집 2부 나주 곰탕집)

 

[ 주소ㆍ위치 ]

👉🏻 http://m.site.naver.com/0UPWe 👈🏻

 

[ 연락처ㆍ영업 시간가격ㆍ리뷰 정보 ]

👉🏻 http://m.site.naver.com/0UPWf 👈🏻

 

[ 공식 홈페이지ㆍ판매 사이트 ]

👉🏻 http://hayanjib.com/ 👈🏻

반응형

댓글